본문 바로가기

여행

바르셀로나, 스페인의 보석 같은 도시!

반응형


스페인 바르셀로나 10일간의 여행

바르셀로나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맛집, 그리고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을 소개합니다.



1일차: 바르셀로나 시내 구경

바르셀로나에 도착하면 먼저 시내를 구경해보세요. 라 람블라 거리, 고딕 지구, 바르셀로나 대성당 등의 명소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바르셀로나의 대표적인 거리 예술가 골목인 카렐 라멘트 거리에서 예술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2일차: 공원과 미술관

바르셀로나의 대표적인 공원인 국립공원과 국제박람회장 내의 산티아고 칼라트라바 미술관을 방문해보세요. 특히, 국립공원 내의 미로 정원은 매우 유명합니다.



3일차: 노트르담 데 레콜레타 교회와 쇼핑

바르셀로나의 대표적인 성당 중 하나인 노트르담 데 레콜레타 교회를 방문해보세요. 이곳은 바르셀로나의 대표적인 예술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바르셀로나는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특히, 패션 아이템을 구매하고 싶다면 푸케트 다리 지역을 방문해보세요.



4일차: 바르셀로나 비치와 수영

바르셀로나는 아름다운 해변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르셀로네타 해변과 보그아테라 해변을 방문해보세요. 또한, 해변에서 수영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5일차: 교외 여행

바르셀로나 교외 지역을 여행해보세요. 몬세라트 수도원과 브라카 궁전은 교외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명소 중 하나입니다.



6일차: 라 보카테라 시장과 타파스

바르셀로나의 대표적인 시장인 라 보카테라 시장에서 타파스를 즐겨보세요. 이곳은 바르셀로나의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인 타파스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7일차: 파르크 구에르 궁전과 야경

파르크 구에르 궁전은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축물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8일차: 카사 바트리오 궁전과 플라멩코 공연

카사 바트리오 궁전은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아름다운 궁전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는 플라멩코 공연도 즐길 수 있습니다.



9일차: 바르셀로나의 대표적인 건축물과 박물관

바르셀로나는 가우디의 건축물로 유명합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대성당, 밀라의 집, 바텔로 궁전 등을 방문해보세요. 또한, 바르셀로나의 대표적인 박물관인 피카소 박물관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10일차: 이동 및 마무리

오늘은 바르셀로나에서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는 날입니다. 이동 전 마지막으로 바르셀로나의 대표적인 맛집을 방문해보세요. 바르셀로나에서의 여행이 끝나기 전 마지막으로 맛있는 음식을 즐기면서 여행을 마무리하세요.

바르셀로나에서의 10일간의 여행은 즐거움과 휴식을 모두 만족시켜줄 것입니다. 바르셀로나의 다양한 매력을 느끼며,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