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뉴욕시: 미국에서 가장 놀라운 도시! (New York City: The Most Surprising City in the United States!)

반응형


미국 뉴욕 여행 10일

뉴욕 시내를 한 바퀴 돌며 맛집과 유명 포토존을 만나보는 10일 일정



Day 1: 타임스 스퀘어와 브로드웨이

첫 날은 타임스 스퀘어에서 시작합니다. 타임스 스퀘어는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광장 중 하나로, 광장 가운데에는 세계적인 상징 물건인 《타임스》사의 시계가 있습니다. 광장 주변으로는 브로드웨이, 피플 타워, 매디슨 스퀘어 등 유명한 랜드마크들이 있으니, 광장을 여유롭게 산책하며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브로드웨이를 따라 걸으면, 뮤지컬이나 연극 등 다양한 공연을 볼 수 있는 브로드웨이 극장도 있습니다.



Day 2: 중앙공원과 박물관

중앙공원은 뉴욕에서 가장 유명한 공원 중 하나입니다. 반나절 이상 산책해도 지루하지 않을 만큼 넓고 좋은 풍경을 제공해줍니다. 가을이면 단풍구경도 좋고, 봄에는 벚꽃구경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공원 바로 옆에 있는 미국 자연사 박물관은 랑데부 수명과 스페이스 셔틀, 다이노코어 등 유명한 전시물들로 떠오르는 박물관입니다.



Day 3: 첼시 마켓과 하이라인

뉴욕의 한적한 분위기를 느끼기 위해서는 첼시 마켓과 하이라인을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첼시 마켓은 정말 다양한 음식점과 패션, 가구 등 쇼핑할만한 것이 있는 스팟입니다. 그리고 하이라인은 철도를 개조한 공원으로, 멋진 전망과 공연 등 즐길 원하는 것들이 많습니다.



Day 4: 퀸즈 지역 구석구석

뉴욕에 있는 지역 중에서 핫토픽이 되는 곳이 바로 퀸즈입니다. 퀸즈는 동양계민이 매우 많아 중국, 일본 등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게에서 중국음식, 일본음식을 맛보면서 자유시간을 즐기겠습니다.



Day 5: 베터리 파크와 브루클린 브릿지

뉴욕을 대표하는 매니아트에서 최고의 야경을 보고 같이 걸어보아요. 브루클린 브릿지와 함께 베터리 파크에서 뉴욕 하면 생각나는 그 미풍경인 대저택들과 선착장을 산책하면서 브루클린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보내는 추억은 절대 잊지 못할겁니다.



Day 6: 맨해튼 스카이라인과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맨해튼 스카이라인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뉴욕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건축물입니다. 모든 방향으로 360도 내면의 시선으로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스카이데크는 물론 102층 내무반에서 서둘러보세요. 그 외의 시간은 맨해튼에 있는 뉴욕씬에서 자체 제작 채널 호텔 앙드레아의 가장 인기있는 호텔 중 하나를 방문해보세요.



Day 7: 소호와 리틀 이탈리

뉴욕의 다양한 문화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산책길도 있답니다. 바로 소호(SoHo)와 리틀 이탈리입니다. 소호에서는 유명한 브랜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리틀 이탈리에서는 이탈리안 음식과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Day 8: 메트로폴리탄 미술관과 라이브러리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은 미국 최대의 미술관 중 하나입니다. 전 세계의 대표적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대중에게 가장 인기 있는 명화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라이브러리에서는 뉴욕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정보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Day 9: 그린위치와 존 F. 케네디 국제공항

그린위치에서는 쇼핑이나 볼거리들이 많이 있고, JFK공항에서는 비행기를 타기 전 마지막 미국기념품과 쇼핑을 마치는 것도 좋은 경험입니다.



Day 10: 이제 안녕

10일 동안 즐거운 뉴욕 여행을 즐기신 관광객들을 위해, 마지막 날은 자유롭게 여행을 즐겨보세요. 출국 전 숙소를 체크아웃 하고 시간에 약간 여유를 두고, 네방 조기 출발 바로 직전에 공항으로 고고! 이제 안녕!

좋은 추억 많이 쌓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