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오 데 자네이로: 파도와 흔들리는 브라질의 보석 (Rio de Janeiro: Brazil's Jewel that Rocks with Waves)

반응형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10일 일정

살벌한 열대우림과 아름다운 해변, 열정적인 춤과 놀라운 건축물 등, 리우데자네이루에서의 10일간의 여행을 즐겨보세요!



1일차 - 크리스토 레더(Monumento Cristo Redentor)

시내 중심부에서 올라가는 2시간의 트램을 타고 크리스토 레더에 도착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명소 중 하나로, 위에서는 파노라마 리우데자네이루의 멋진 전망과 함께 브라질의 대표 미소녀 살바도르 다 리마 바르보사(Salvador da Rima Barbosa)의 작은 우리나라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2일차 - 페트로 폴리스(Pedra do Telegrafo)

베이시아 대륙의 하늘 바라보는 300미터 높은 절벽 위에 위치한 페트로 폴리스는 깨끗한 바다와 아름다운 전망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그런데 이 곳 매우 어렵습니다. 사실 가라앉는 인구로 인해 걱정하는 것만 크네요. <리우데자네이루 로크스 상판 투어>에서 가이드를 확보해보세요. 그림 같은 사진을 찍고 부담감 없이 즐기세요!



3일차 - 샴페이나 운하(Canal do Champagne)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소요역 마을로 가서 승객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길이 50m, 높이 25m의 흠집과 옆빽빽한 골짜기에 위치한 이 운하에는 물결모양의 인조폭포와 한쪽에는 조그마한계곡이 위치합니다.



4일차 - Santa Teresa 지구(Santa Teresa Neighborhood)

Sante Teresa 지구는 리우데자네이루의 역사와 문화를 보존하는 지구 중 하나입니다. 현지의 차문화와 예술을 즐기며, 커플들은 각종 예쁜 세련된 숍과 작은 카페, 인터뷰를 즐기며 현지의 문화와 예술을 계속 쉽게 즐감합니다.



5일차 - Rio Scenarium

Rio Scenarium은 리우데자네이루에서 가장 유명한 살롱 바 중 하나입니다. 열정적인 사발레 댄서와 이국적인 음악, 아름다운 인테리어가 어우러진 이곳에서 취한 한 잔의 샴페인은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6일차 - Copacabana Beach

Copacabana Beach는 리우데자네이루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중 하나입니다. 백사장과 깨끗한 바다가 인상적이며 리우데자네이루의 아이콘 중 하나입니다. 또한, 근처에는 레스토랑, 개성있는 카페, 체육관, 무용학교 등이 위치합니다.



7일차 - Theatro Municipal

Theatro Municipal은 리우데자네이루에서 가장 유명한 오페라 하우스 중 하나입니다. 아름다운 건축과 기획사가 그대로 남아있으며, 크리스토 레더와 같은 역사와 문화를 보호합니다. 매년 여름에는 새롭고 혁신적인 작품으로 인해 무대에 극적으로 뛰어넘는 천재들의 صعود이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습니다.



8일차 - El Galeao 국제공항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출국하기전 일반적인 국제공항에서 팀하고 나드리며 최종적으로 출국합니다. 마음에 드는 쇼핑을 끝내고, 피곤함을 잊기 위해 간단한 사당을 보며 그동안의 기회들을 돌아보세요!



9일차 - 리우데자네이루 음식

브라질은 그윽한 그루터기의 나라입니다. 대부분의 음식은 육류에서 나왔습니다. 특히, Churrasco(=쇠고기 바베큐)는 리우데자네이루 음식 중 하나입니다. 또한, Momo(=새우 스튜)와 Feijoada(=콩 요리)도 대표적인 대표음식 중 하나입니다.



10일차 - 포토존

리우데자네이루에는 많은 아름다운 풍경과 야경이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브라질의 무한한 숲과 살롱 호옥조예한 이국적인 건축물의 명소를 결합한 대~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감정을 표현하는 것 외의 다른 것도 하나 어떨까요? 우리의 여행은 마무리됩니다.

Rio de Janeiro in Brazil에서 즐근 10일의 여행, 가슴 속에 품겨 보관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