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케이프 타운, 남아프리카의 보석같은 도시: 매혹적인 경관과 문화!

반응형


남아프리카 공화국, 케이프타운 10일의 모험

아름다운 해안선과 호영성, 그리고 낭만적인 석양을 즐길 수 있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케이프타운에서 10일간의 여행을 즐겨보세요.



Day 1: Table Mountain

첫 날은 지금 밝기 시작하는 태양과 함께, 케이프타운의 상징적인 랜드마크인 테이블 마운틴으로 먼저 향해봅시다. 케이프도시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테이블 마운틴 케이블카 구경은 꼭 추천합니다. 정상에서는 청명한 하늘 아래 펼쳐진 케이프타운의 도시 경관을 즐기면서 시간을 보내보세요.



Day 2: Robben Island

두 번째 날은 로벤 섬으로 향합니다. 여기는 망명자들과 예전 남아공 정부가 반정부 활동가들을 강제수용했던 지역입니다. 넬슨 만델라도 이곳에서 갇혀있었던 적이 있죠. 섬을 거닐며 역사를 배우면서 산책하는 것도 좋습니다.



Day 3: The Cape of Good Hope

일어나자마자, 케이프타운으로부터 차를 타고 북으로 출발합니다. 약 60km의 거리에 위치한 좋은 희망의 봉우리까지 향합니다. 아름다운 산악 경관과 거친 바다 풍경을 즐기며, 용감한 선원들이 운영하는 옛시절의 경비탑인 무어스비 랑봉 그리고 천적인 언덕 위 최고 조망점의 도마뱀 굴 추가로 즐길 거리가 많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Day 4: Boulders Beach

네 번째 날은 어떤가요? 바다와 함께 전설 속 해안선을 따라 달려보세요. 그리고, 펭귄이 살고 있는 볼더스 비치에 주목해보세요. 시원한 바다와 함께하는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펭귄 및 다양한 해변 생물상을 함께 즐겨보세요.



Day 5: Victoria & Albert Waterfront

새로운 하루를 맞아 도심의 현대적인 모습을 보는 것도 좋습니다. 빅토리아 & 알버트 워터프론트에서는 시내에서만 즐길 수 있는 쇼핑거리, 전시관 및 수많은 식당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를 접하며, 낯선 맛을 음미해보세요.



Day 6: Kirstenbosch Botanical Gardens

남아공에는 자연에서 적극 활용하는 인생노하우가 소개되고 있습니다. 그래서다 로컬들도 케이프 의 멋진 정원인 키스턴보쉬 식물원에서 대단히 비쥬얼적인 플랜트를 즐기거나 보유한 레스토랑에서 여유있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답니다.



Day 7: Wine Tasting in Stellenbosch

강력한 향긋한 양조주와 빈양부터 유명한 유럽식 레스토랑까지 영국 정치인과 산업인들간의 경쟁 사이에서 형성된 해외 술과 식품 애호가이자 전문가들이 모여 있는 Stellenbosch에서 와인잔을 맞이해 보세요. 여러 종류의 유명한 품종들을 담은 와인 샘플링 할 수 있는 거리를 산책하는 것도 좋은 경로입니다.



Day 8: Long Street

어떤 무민 하던 가장 뜨거운 노래방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롱스트리트는 밤이면 특히 아름다워집니다. 작은 가게에서부터 뛰어난 카페와 레스토랑, 바기 깊숙한 숨겨진 복도까지 전부 즐길 수 있습니다.



Day 9: Llandudno Beach

케이프타운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 해변 중 하나로, Llandudno Beach는 우아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우선순위가 높은 휴식영역에서 일어나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면서 소리없는 침묵 속에서 잠시 멍해지세요.



Day 10: Camps Bay

10일째는 캄즈베이에 방문해보세요. 케이프 타운에서 한 블록 떨어져있는 이곳은 대중적인 관심을 받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과 끝이 없이 연속된 레스토랑, 바 등 많은 역사적 명소가 있지만, 계획없이 떠들어대기 위한 일이 많지 않아 조용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케이프타운의 아름다움과 맛, 휴식 그리고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 즐거운 10일 일정이 끝이 납니다. 오랫동안 기억할 추억들을 쌓으며, 다음 남아프리카 여행을 기약해보세요.

반응형